2008년 5월 19일 월요일

위로부터 휴일에 서아프리카


나이지리아와 가나 전에 휴일이 지난 5 주 및 그 이유를 내 블로그를 최신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서부 - 아프리카의 나라 내 휴일 동안 나는 친구와 계속 연락을 수 있었을가 거의 없거나 전혀 것들과 사랑 덕분에 비용 voip 기술과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은이 나라의 인터넷 카페. 전체 내 숙박 서부 - 아프리카 나는 스카 이프 사용하고 친구와 그들이 일을 아주 잘 voipbuster를 호출합니다. 때때로 나는 오디오 품질에 문제가 특히 cybercafe을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을 vsat 고정 무선 브로드 밴드 인터넷 접속을하지만, 그 일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식을 볼 수 서프라이즈는 voip 기술을 개발 도상국의 정말 도움이 그들에게 손을 뻗어를 세계에서 매우 낮은 비용합니다.
Bon marché du matériel et des accessoires pour votre skype

Bon marché et de faire des appels internationaux gratuits avec Skype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