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적인 경쟁을 얻을 homestar 텔레포니를 사용 ip edage
총 약하게에 좋지 않을 것 거주용 부동산 시장에서 말로는 미국이 매우 치열합니다. 잠재적인 고객을 위해 신용 공여 기관의 경쟁은 매우 높고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이 기술을 사용하여 전환을 가질 수 있도록 수있습니다의 경쟁력을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하나는 목소리 기업 고용 환경과 사이버합니다. 예를 들어, 직접적인 homestar, 뉴저지 기반 paramus 주택 담보 회사, 현재 사용하고있는 동안 - 전화 번호 axxess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효율적인 운영과 함께 ip 종점을 유지하기 1 주일 7 일. 에이전트는 시스템의 ip 기능을 통해 자신의 집을에서 일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접근하는 동안이 회사의 데이터베이스를 자원 및 기타 도구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시스템은 투명하게는 고객에게 얻는 사람은 동일한 고객 관리 중심에있는 것처럼 - 위치 콜 센터로 전화합니다. 무엇보다도, ip 배포를 사용하는 동안 homestar주는 직접적인 경쟁을 유지 고객 수요 피크시의 유연성을 충족합니다. - 전화 번호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직접적인 homestar 콜 센터 수트, 강력한 애플 리케이션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도구를 계기로 기업과 관리 활동 둘 다 수신 및 발신 통화. 무수한 위대한 기업에 콜 센터 제품군을 제공 - 시간 통계, 같은 숫자의 요원들이 근무 중 전화를 특정 대기열의 양을, 통화 대기, 그리고 넓은 범위의 성능 - 기반 statitstics 개별 에이전트합니다. 콜 센터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다양한 그래픽 형식으로, 또는 대시보드 custormized 수있는 통계 정보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성능을 스냅샷을 둘 다 복잡합니다. 정말 만족 homestar 직접는 동안 - 전화 번호 ip 기반 시스템의 성능을 개선하고 그들의 생산성과 조직의 효율성을합니다. 업계에서 많은 기업은 다음 allready homestar 직접적인 모델을합니다.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