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7일 화요일

wi - 나는 텔레비젼 가상 거실 영상 전화를 통해 문자 메시지와 파일을 공유하고


wi - 나는 텔레비젼 미국에 그들의 일원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살아있는 텔레비전 채널에 200 명 이상에 포함된 50 개국에서 한 달에 99 센트 가입비는 그들의 최신 제품의 베타 버전을 도입하였습니다 wi - 나는 텔레비젼 가상 거실에 회원을 수있는 무료 전화 / 화상 통화, 파일 공유와 문자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모든 wi - 나는 텔레비젼 회원은 자신의 고유한 주소를 가상 거실합니다. 회원가 열립니다 때 나는 그들의 가상 거실 wi - 실시간 대화형 상자가있는 웹 캐스트합니다. 다른 wi - 나는 텔레비젼 회원은 초청 전용 룸을 입력합니다. 한번에 룸, 참석자들을 볼 수 서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있습니다와 유사한 방식으로 문서를 공유할 수있습니다 및 검토 회의에서 2 명의 사람을합니다. 참석자 및 토론 정보를 공유할 수있습니다 것처럼 그들은 우리가 책상, 컴퓨터와 비디오 프레 젠 테이션을 화면 전체에 그들이 손끝에있습니다. wi - 나는 텔레비젼는 이미 pc -이 - 전화 번호, 컴퓨터 -이 - pc -이 - pc 전화를 휴대하고 회원 추가 비용없이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것은이 나라의 모든 보드를 추가 및 채팅 메시징 및 카테고리 페이지를 해당 웹 사이트가 화제를 대화 형식으로 제안합니다. the wi - 나는 텔레비젼 가상 거실 결합 요소의 음성과 비디오 및 대화형 환경과 사이버 전화 서비스를하는 웹 사이트의 특징. 더 많은 정보를 http://www.wi-fitv.com
Bon marché du matériel et des accessoires pour votre skype

Bon marché et de faire des appels internationaux gratuits avec Skype



0개의 덧글:

댓글 쓰기

에 가입 댓글 [Atom]

<< 홈